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덕궁맛집_천하보쌈

by 오버플로우 2019. 1. 9.
반응형


지인이 예전부터 추천하던 천하보쌈.

드디어 지난 주말 가게 되었다.

토요일 저녁 시간이 지난 때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창덕궁 옆 담벼락을 지나오는데 동네가 고~요 했다. 

익선동이나 안국역쪽은 사람들이 많은데, 이 근처는 적막하다 싶을 정도로 조용했다.

조금 걸어가니 드디어 도착!!

보쌈 집이지만 불고기 정식이나 된장 백반도 있었다. 점심 때 혹시 이 근처 오게 되면 와도 괜찮을 듯~

우리는 보쌈과 생굴을 주문했고, 기다리는 동안 반찬을 놓아 주셨다. 

생각없이 겉절이를 먹었는데 새콤 달콤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야들야들한 노오란 계란찜도 나왔다~

보쌈 나오기 전 생굴이 먼저 나왔다.

사실 나는 생굴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주변에서 다들 좋아하다 보니 먹기 시작했지만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내 돈주고 사먹지는 않는 음식 중 하나...)

굴을 하나 초장에 찍어 먹어보았는데, 아직 맛은 잘 모르지만 싱싱하다는 것은 느껴졌다. 

그리고 개인당 배추된장국이 나왔다. 국도 굉장히 맛있었다. 짜지 않으면서 깊고 깔끔한 맛이었다.

드디어 보쌈이 나왔다... 너무 먹음직스러움. >.<

자세히 보니 무생채와 김치 속에도 굴이 들어있었다. 고기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보쌈 접시에 굴을 함께 올려 같이 먹었다. 

먹다보니 김치도 너무 맛있고 배추 된장국도 맛있어서 밥을 시켜 같이 먹었다. 

왜 다들 이 집을 추천 하셨는지 알 것 같다. 

다음번에도 또 오고싶은 보쌈 집~

개인적으로 최근 먹은 보쌈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창덕궁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