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선동_익선 닭국수

by 오버플로우 2019. 1. 8.
반응형

일이 있어 종로 3가 쪽 갔다가 발견한 익선 닭국수~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들어가 보았다.

위치가 역에서는 좀 떨어져 있어 찾기가 애매 하지만,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한번 쯤 가기 괜찮은 곳 같다. 

입구에 걸려있는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닭국수가 메인인 것 같다. 소고기 제외하고 돼지고기, 닭, 쌀, 김치 모두 국내산인 것도 마음에 듬!!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매장 내 식사하는 분은 없었다.

우리가 먹고 있으니 두 테이블 정도 더 왔다.

닭국수를 먹을 까 하다가 한마리 닭국수를 먹어보기로 했다.

지인과 함께 이야기하며 기다리니 닭한마리가 들어있는 국수가 나왔다. 

숙수랑 양배추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했다. 전혀 느끼함이 없었음!!

뭔가 정성이 듬뿍 들어간 국물 맛이었다.

메뉴 이름 처럼 닭도 한마리 들어 있어 ... 몸보신 하기에 좋은 메뉴인 것 같다. 

닭한마리가 들어있는데 11,000원 이면 가격도 괜찮은 듯하다. 

잘 익은 닭을 찍어 먹을 간장,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금을 함께 주신다. 

스테이크 먹을 때 먹는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랑 같이 먹으니 색다른 맛이었다. 

그리고 무생채와 김치. 안익은 김치 좋아하는 데 내가 좋아하는 김치였다.

매장 안에 있던 메뉴판~

다음엔 버섯닭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익선동 근처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