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버이츠 _ 생활맥주 여의도점 앵그리버드

by 오버플로우 2019. 1. 4.
반응형

새해 첫날, 저번에 동호회 분들과 먹었던 생활 맥주 치킨이 생각나서 우버이츠로 주문을 했다.

생활맥주 여의도점이 오후 4시 오픈인데, 거의 4시에 주문을 했다 ㅎㅎ

주문을 하니 예상시간 37분이라고 떴다. 

우버이츠 이용할 때 주문이 들어갔는지 확인 됨과 동시에 예상도착 시간이 나오니 너무 좋다. 

게다가 주문한 앵그리버드가 16,000원인데, 5,000원 할인까지 받았다. 넘나 신남 ㅎㅎㅎ


오픈시간에 맞춰 주문하니 도착까지 30분이 걸렸다. 배달해주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심~

봉지 안에 들어있던 치킨 박스와 콜라..

박스가 마치 택배 상자 같다>.<

생활맥주 고급물티슈!!

궁서체의 문구도 뭔가 친근한 느낌이다. 

그리고 캔 콜라 탑에 붙어 있던 스티커~ "쉿!" 사장님 몰래 드려요...♥︎

귀엽고 센스 있는 문구~

배달의 민족도 되나보다. 근데 우버이츠는 배달비가 안들어서, 우버이츠가 더 이득인듯...?

박스를 열어보니 큼직한 프라이드 치킨과 매콤한 소스, 그리고 할라피뇨 & 치킨무가 들어있다. 

보기만 해도 "바삭"한 느낌!

ㅋㅋㅋ 요거 9개 모으면 치킨 한마리~

소스도 왤케 귀엽니 >.<

먼저 다리 하나 소스에 찍어 먹어봤는데, 역시~ 넘 맛있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또 치킨 자체에 매콤하게 간이 되어있어 너무 너무 맛있었다.

매장에서 먹었을 때도 감탄하면서 먹었는데... 시켜먹어도 굿굿~

앞으로 여기만 시켜 먹을 것 같다~ KFC 치킨 느낌도 나서 다른 치킨 집이랑을 또 다른 느낌이었다. 

우버 이츠는 배달비도 안들고 언제나 만족^^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할인코드까지 쓸 수 있다. 

혹시 아직 우버이츠 한번도 이용안하신 분들께 5,000원 할인쿠폰 공유해요 ⇓ ⇓ ⇓ ⇓

오늘 식사는 어디서 하세요? 

#Uber Eats 앱을 다운받고, 다음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5,000을(를) 할인해드립니다. 

프로모션 코드: eats-6xgjm8u2ue.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