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나는 SOLO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by 오버플로우 2023. 10. 5.
반응형

어제 나는 솔로 돌싱편 16기가 드디어 최종선택을 하고 끝났습니다. 이번 돌싱편은 어느 편보다 스토리가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와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solo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재방송 보기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보기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이 되는데 이때 SBS 온에어와 티빙을 통해 실시간으로 무료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PC로 무료로 보시려면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티빙은 가입하신 분들에 한해 무료보기가 가능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 보기👉 SBS 온에어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보기

 

 

 

 

 

 

 

핸드폰으로 실시간 무료보기 하시려면 SBS Plus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로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니 다운로드 하시면 나는솔로를 무료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용)👉

SBS 온에어 앱 다운로드(아이폰 용)👉

 

 

 

나는솔로 재방송 TV 재방송 보기

 

 

 

나는솔로를 TV 재방송으로 보시려면 방송사 편성표를 검색해보시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검색창에 나는 solo로 검색하면 편성표에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시간에 각 채널별로 TV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ENA 방송편성표 보러가기👉

SBS Plus 방송편성표 보러가기👉

 

 

OTT 다시보기

나는 솔로 다시보기가 가능한 OTT 플랫폼은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네이브 시리즈온이 있습니다. 이 중 쿠팡플레이 와우 멤버십 한달 무료체험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들의 경우 티빙을 통해 무료로 한달간 볼 수 있는 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한달 후 무료체험이 끝나면 쿠팡플레이는 4,900원/ 티빙은 7,900원의 요금이 결제되니 결제되기 전 꼭 해지하셔야 하는 것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다시보기 가능한 플랫폼 링크 남겨드리니 OTT 를 통해 다시보기 하실 분들은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1551819

나는솔로- 넷플릭스

 

https://www.tving.com/contents/P001492081

 

나는 SOLO 1화 | TVING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www.tving.com

https://serieson.naver.com/v2/broadcasting/456034

 

나는 SOLO <나는 솔로> - 네이버 시리즈온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

serieson.naver.com


2023.08.30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눈웃음이 매력적인 영숙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숙님은 외모는 단아하고 여리여리해 보이지만 내면은 강해보이는 여자출연자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는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9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상철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16기 상철님은 매회 볼 수록 매력있는 양파같은 분이신거 같습니다. 첫 등장에서 사자 티셔츠를 입고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8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공식영상보러가기 옥순 나이 직업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9.05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돌돌싱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돌돌싱

오늘은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 나온 광수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한 자기소개 이후 인기 급상승했던 16기 광수님이었는데요, 광수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 취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30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자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자님은 돌싱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앳되보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셨는데요, 순자님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