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by 오버플로우 2023. 8. 30.
반응형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눈웃음이 매력적인 영숙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숙님은 외모는 단아하고 여리여리해 보이지만 내면은 강해보이는 여자출연자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볼수록 궁금해지는 나는 솔로 16기 영숙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등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공식영상 보러가기

 

영숙 나이 직업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솔 16기 영숙의 나이는 32세(90년생)이며 현재 대구에 살고 있습니다. 발레를 전공하였고 가톨릭 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를 하다가 지금은 문화체육관광부 내 한국 문화예술교육진흔원 소속으로 중고등학교 무용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숙님은 여자출연자 중 제일 처음으로 등장했는데요, 강을 건너올 때 뛰어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인터뷰에서 물 공포증이 있어서 건너오는데 굉장한 공포가 있어 중간에 울면서 뛰어왔다고 합니다.

 

자녀는 한명 있고 결혼생활은 2년이 안되었다고 해요! 아이가 먼저 생겨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했으며 가족들과 연락을 끊으면서까지 가정과 아이를 지키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번 나는솔로에서 좋은 분 만나 행복한 가정 이루셨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솔 16기 영숙 인스타

 

 

인스타 아이디: rina_rina_baek

 

https://www.instagram.com/rina_rina_baek/

나솔 16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영숙 쇼핑몰

나는솔로 16기 영숙님의 쇼핑몰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rinarina.co.kr/

 

RINARINA 리나리나

리나리나 쇼핑몰 | 리나리나,에르메스,샤넬,명품스타일,고급스러운,여성의류,니트세트,맘룩,등하원룩,데일리룩,니트원피스,니트웨어,트위드자켓,트위드

rinarina.co.kr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스타일은 영숙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페미닌한 느낌의 옷 스타일이었습니다. 현재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 둘 다 운영중입니다. 

 

*쇼핑몰

나솔 16기 영숙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나솔 16기 영숙 스마트스토어

 

2023.10.05 - [생활정보 ✿] - 나는 SOLO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나는 SOLO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어제 나는 솔로 돌싱편 16기가 드디어 최종선택을 하고 끝났습니다. 이번 돌싱편은 어느 편보다 스토리가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와 재방송 다시보는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8 - [분류 전체보기] -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옥순 나이 직업 나솔 16기 옥순의 나이는 35세(88년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9 - [분류 전체보기] -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상철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16기 상철님은 매회 볼 수록 매력있는 양파같은 분이신거 같습니다. 첫 등장에서 사자 티셔츠를 입고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30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자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자님은 돌싱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앳되보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셨는데요, 순자님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9.05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돌돌싱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돌돌싱

오늘은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 나온 광수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한 자기소개 이후 인기 급상승했던 16기 광수님이었는데요, 광수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 취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10.13 - [생활정보 ✿] -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 나이 직업 종교 이혼사유 인스타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 나이 직업 종교 이혼사유 인스타

오늘은 최근 화재가 되고 있는 돌싱글즈4 출연자 하림님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 세명의 자녀를 둔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예쁘시고 매력있는 출연자라고 생각하는데요. 하림 님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