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나는솔로 16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돌돌싱

by 오버플로우 2023. 9. 5.
반응형

 

 

오늘은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 나온 광수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솔직한 자기소개 이후 인기 급상승했던 16기 광수님이었는데요, 광수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광수

광수 나이 직업

나는솔로 16기 광수님은 82년생으로 41세 입니다. 현재 양평군 거주중이며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이전에는 LG전자 연구원으로 5년동안 일했었고 창업을 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영상 보러가기

 

나솔 16기 광수 인스타

인스타 아이디: loungebooks

https://www.instagram.com/loungebooks/

 

취미, 돌돌싱, 모자

16기 광수님은 자기소개에서 취미가 세계여행이라고 하면서 현재까지 많은 나라들을 여행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 것 으로 보입니다. 또한 광수님은 두번의 이혼경험이 있다고 하였는데요, 모두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이혼했고 책임감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광수님은 첫날 등장에 모자를 착용하고 술을 먹지 않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유는 최근 미용목적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하여 그것 때문에 출연이 망설여 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내면을 봐줄 수 있는 현명한 분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해요. 16기 광수님은 자기소개 이후 옥순님과 영자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두번의 이혼경험과 모발이식을 이야기하는 것이 부담 되었을 수 있는데 용기있고 솔직하게 말씀하시는 모습에 아마도 여성 출연자분들께 좋은 이미지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광수


2023.08.30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쇼핑몰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눈웃음이 매력적인 영숙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숙님은 외모는 단아하고 여리여리해 보이지만 내면은 강해보이는 여자출연자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는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8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 직업, 인스타, 귀걸이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나는솔로 16기 공식영상보러가기 옥순 나이 직업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29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나는솔로 16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취미

오늘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 상철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16기 상철님은 매회 볼 수록 매력있는 양파같은 분이신거 같습니다. 첫 등장에서 사자 티셔츠를 입고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8.30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자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자님은 돌싱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앳되보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셨는데요, 순자님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