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여기 그리고 나 ♥︎

e마트_피코크 국물떡볶이

by 오버플로우 2018. 7. 29.
반응형

오늘은 e마트에서 사온 순대가 들어있는 국물떡볶이(Peacock)를 먹었다. 순대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었는데, 둘다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피코크 제품은 늘 맛있었던 것 같다.


246.5g / 472kcal



안에 들어있는 떡과 순대~ 다른 떡볶이 보다 양이 조금 작은 듯 해보였다.


그리고 떡볶이 소스와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다.


먼저 떡과 순대를 넣었다.


그 위에 소스와 곤더기 스프를 뿌렸다.


마지막으로 뜨거운 물을 안에 표시된 선까지 부었다.


준비된 재료들을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니 간편하게 떡볶이가 완성되었다.


솔직히 떡은 3분 돌리니 조금 더 익혀야 할 것 같았다. 한 30초나 1분 더~?


순대는 너무 쫄깃하게 맛있었다!!
역시 피코크~~
소스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한 떡볶이 맛이었다. 건더기 스프에 들어간 파도 함께 어우러져 맛있었다.


원래 떡볶이 먹을때 국물 잘 안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떡볶이랑 순대 다 먹고 국물까지 다 먹었다. 간단하게 분식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편하다. 오늘의 소소한 행복~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티비 보면서 떡볶이 먹으니 행복이 따로 없었다.
이것이 바로 소. 확. 행~~!!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