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덕궁맛집_와룡동 닭매운탕

by 오버플로우 2019. 3. 22.
반응형

비오는 수요일,

지인이 갑자기 쏘신다며 와룡동닭매운탕집을 갔었다.

위치는 창덕궁 건너편 한 골목에 위치해 있었다.

같이 가신 분들 다들 한번씩 와본 곳인데 나만 처음 와봤음 >.<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너무 붐비지 않아서 좋았다. 

메뉴를 보니 거의 닭과 관련된 메뉴!! 

이미 오신 분들이 스윽 보더니 주문을 했는데 닭매운탕과 닭모듬 튀김 그리고 나물전 하나를 주문했다. 

메뉴판 뒤쪽에는 이렇게 닭매운탕 즐기는 설명이 나와있다. 

이건 닭매운탕 주문 시 서비스로 나오는 이 집만의 별미인 닭무침이라고 한다. 

새콤달콤한 소스에 야채와 닭이 함께 무쳐져 있어 정말 맛있었다. 식욕자극!!!

닭매운탕이 드디어 나왔다. 닭 위에 대파, 양파, 통마늘, 떡... 모두 큼직큼직 맛있어 보였다. 

보글보글 끓인 후에 떡을 먼저 건져 먹었다. 

닭매운탕 처음 먹어보았는데 닭도리탕이랑도 조금 다른 느낌이고.. 좀 더 깔끔한 느낌이랄까? 

암튼 칼칼한 국물과 닭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다. 

이건 닭모듬 튀김~

사실 치킨느낌인줄 알았는데... 튀김 부위가 특수 부위였다......

염통, 똥집, 연골... 똥집은 좀 질겨서 씹기 힘들었는데, 다른 건 맛있었음. 

이 메뉴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그리고 나물전!!

사진 찍고 있으니 조명까지 켜주시는 지인분 ㅎㅎㅎ

원래 전은 다 좋아하는데.. 나물과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함 맛? 이 것 도 너무 맛있었음!!

비오는 날과 너무 어울렸던 메뉴들~

사진 보니 다시 가서 먹고 싶다!! 다음에 또 가야지~

창덕궁 근처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