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급진 소고기 맛집 여의도 이도맨숀 영업시간 위치 주문메뉴 후식

by 오버플로우 2022. 11. 9.
반응형

지난 주말 지인 분께서 데려가 주신
여의도 소고기 “이도맨숀”


 

1. 영업시간 & 위치


여의도 소고기 이도맨숀
국회의사당역 1번출구
월~토 11:30~21:00
*일요일 휴무
평일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여의도 개별룸 단독룸 예약가능
T. 0507-1343-6634

 

 

2. 주문 메뉴


저희는 소고기 안심과 돼지고기 목살을 주문했어요 :) 주문 후 반찬과 샐러드를 세팅해주셨습니다!!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특히 파김치!! 사진은 따로 못찍었는데, 적당히 익어서 고기랑 같이 먹을때 넘넘 맛있었어요!!


리코타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 고기 기다리면서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추샐러드~신선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기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드디어 안심이 나왔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친절하게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 익은 고기는 옆에 작은 화로(?) 위에 얹어 주시더라구요!!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3. 후식

후식으로 시킨 김치찌개~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빠지면 서운하죠~ㅋ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냉면은 면이 일반 냉면과는 조금 달랐고, 밀면? 메밀면? 같은 느낌이랄까..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남은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은 더 말할 것도 없이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또 방문하고 싶은 여의도 소고기 맛집이였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