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익선동_잘빠진 메밀 2호점

by 오버플로우 2019. 3. 8.
반응형

지난 주중 친구들과 다녀온 잘빠진 메밀~

익선동 한옥마을 쪽이 아니여서 북적거리지 않아 좋았고 길 찾기도 어렵지 않았다.

가게 앞에는 생활의 달인 간판이 붙어있었다.👀

입구에 있던 메뉴판~

사실 만두 전골 먹으러 갔는데, 잘빠진 한상도 맛있어 보여 각자 하나씩 주문했다.

인상적인 부분은 혼자 앉는 바(Bar)자리가 있었는데 거기 앉아 식사하면 잘빠진 한상이 1,2천원 --> 8천원 이었다.

반찬으로 나온 무절임과 양배추 무침? 처음엔 색깔보고 김치인줄 알았는데 색다른 맛이었다.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막국수 비주얼이....

위에 작은 전복까지 >.< 너무 만족 스러웠다. 양도 많았음!!

그리고 함께 나언 부추 무침, 메밀전병, 수육, 만두 하나~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만두가 제일 맛있었음!!

그리고 요 유자소스!!!

조금 독특했는데, 메밀전병 찍어먹어도 맛있고, 수육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막국수도 먹고 수육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고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인듯하다~ 주변을 둘러보니 여성분들이 꽤 많았음.

그리고 잘빠진 메밀 한 상을 주문하면 한 사람당 원하는 막걸리 샘플을 주신다. 

우린 두명이 술을 안먹어서 한 명한테 세잔 몰아줌~ㅎㅎㅎ

나오는 길에 보니 가야금이 한쪽 벽에 걸려있었다. 

오~ 했는데, 아래 부분 줄 감겨져 있는게 엉망 -_-;;; 

건물이 한옥에다 한국적인 인테리어가 재미있었던 것 같다.

다음에 만두전골 먹으러 또 가야지!!!


반응형
그리드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3가_종로진낙지  (0) 2019.03.13
종로3가_콩나물 시루  (0) 2019.03.09
익선동_도쿄빙수  (0) 2019.03.07
숙명여대점_이름없는파스타  (0) 2019.03.06
광화문_자연별곡  (0) 2019.03.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