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_자연별곡

by 오버플로우 2019. 3. 4.
반응형

지난 주 오랜만에 대학교 친구들을 만나 저녁을 먹었다.

한 명은 출산한지 얼마 안되서 친구 남편과 아가랑 함께 만났다.

아기랑 식사하러 갈 곳이 어디가 괜찮을 까 하다가.... 결국 광화문 자연별곡을 가게 되었다.

이번에 또 한번 느낀 거지만 아기 엄마들은 어딜 가나 정말 힘들구나...싶었다 -_-;; 친구지만 대단해 보이고 존경스러웠다.

우리는 저녁시간이 살짝 지난 8시에 가서 그런지 대기 하지는 않았다.

들어가는 입구에 보니 황금돼지해 특집메뉴가 적혀져 있었다.

일단 우리는 테이블에 착석한 뒤 가방을 놓고 출발!!

워낙 홀이 넓다 보니 음식이 있는 곳 까지 좀 걸어야 (?) 했다.

가장 먼저 간 곳은 역시 고기!! 보쌈 옆에는 모듬 순대도 있었다. 

한식 뷔페 답게 다양한 소스와 한식 반찬들이 있었다.

인기가 많았던 황금바삭 오리구이~

음식이 빨리 없어졌지만 그 만큼 빨리 채워주셨다.

평일 저녁, 주말에 제공되는 간장게장~

먹진 않았지만 맛있어 보였다!!

첫 접시엔 고기와 면 위주~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엄청 빨리 먹은 것 같다. 

사골국물에 국수도 담아 왔다~

오뎅 코너에 매운 오뎅 꼬치가 있어서 가져와 보았는데, 그냥 그랬던 것 같음 ;;;;

캔모아 토스트~ 생크림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이름은 생각이 안나는 이 디저트... 신기해서 가져왔는데 한 입먹고 내려놓음 -_-;;;;

사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것 같다.

황금돼지해를 theme으로 돼지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있어서 좋았는데, 디저트쪽은 기대보다는 별로였다는 느낌?

하지만 다른 뷔페보다 한국적인 반찬 요리들이 많아 자연별곡을 자주 오게 되는 것 같다.

위치도 광화문 D타워에 있어 지인들과 약속잡기도 좋음~




반응형
그리드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_도쿄빙수  (0) 2019.03.07
숙명여대점_이름없는파스타  (0) 2019.03.06
혜화역_역전우동 0410  (0) 2019.02.28
용산아이파크몰_북촌 손만두  (0) 2019.02.20
망원동_청어람(곱창전골 맛집♥︎)  (0) 2019.0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