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_ 맛있는 하루(일식집)

by 오버플로우 2018. 12. 21.
반응형

씐나는 점심시간~🎶

직원분께서 회사 근처 일식집에서 점심을 먹자고 하여 간 맛있는 하루~

12시쯤 갔는데 테이블이 다 차서 한 10분 정도 기다린 듯 하다. 

기다리면서 입구에 있는 메뉴를 구경했다. 

런치메뉴 종류가 코스요리가 사진으로 자세히 나와 있었다. 

런치메뉴로 덮밥이나 수제 돈가츠 그리고 면 정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코스 요리 다음에 한번 먹어 봐야 겠다.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한 뒤 기다리는 동안 떡볶이가 나온다~

일식집인데 떡볶이라니!!

배고프던 차에 살짝 예민 했었는데... 떡볶이 먹고 기분 좋아짐...>.<

맛은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맛이었다. 다들 만족했다!!

나는 런치 메뉴 중 회덮밥(연어)를 주문했다. 

야채와 김가루가 올려진 볼과 연어 & 밥이 따로 나왔다.

연어와 밥을 넣고 테이블에 있는 초장을 넣어 먹으면 된다. 

회덮밥을 사실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야채와 연어를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거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 

나름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 남길 걸 후회 했다. 

같이 드신 분들 중 수제 히레카츠 정식 드신 분들이 그것도 맛있다고 했다.

조만간 또 가서 먹어봐야 겠음!

런치 메뉴가 있어 여의도에서 가성비 괜찮은 듯 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