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도시락_테이블스푼(TABLESOON)

by 오버플로우 2018. 11. 3.
반응형

금요일 저녁,

 회사에서 야근이 예정되어 있어, 직원분들과 이른 저녁을 먹었는데,

테이블 스푼이라는 테이크아웃점에서 배달 주문한 도시락을 먹었다.


TABLESPOON

TAKEOUT

02-780-3007


테이블스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링크 아래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755346478&query=테이블스푼%20여의도점




처음에 보고 반찬만 있고 밥은 따로 있나 했는데, 

알고 보니 반찬 밑에 밥이 초밥처럼 들어있었다. 신박한 비주얼 이었음!

모두 다른 종류의 반찬이 올려져있고  9pcs가 들어있다.

한쪽에는 단무지도 용기에 따로 들어있다.

가까이서 보니 더  알록달록 예뻐 눈이 즐거운 도시락이었다. 

막상 먹으려 하니 뭐 부터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되었다.

먼저 간이 세지 않은 것 부터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난 그냥 먹고 싶은 데로 먹었다. 

처음 집어든 떡갈비 초밥.

먹을 때 떡갈비 위에 뿌려진 가루를 다 흘렸다.(칠칠...)

맛은 ... 떡갈비에 밥? ㅋㅋ 모두가 예상할 수 있는 맛이지만 맛있었다.

오뎅국물은 음, 좀 밍밍한 맛이었다. 조금 정성이 부족한 맛이랄까?

하지만 배달 도시락이니 애초에 기대하지는 않았었다. 


전체적인 평가를 하자면,

일단 양은 꽤 많았다. 

밥이 반찬 밑에 다 들어있어서 그런지 다 먹고 나서 포만감이 매우 컸고 (너무 배불러서 밥 두개 정도는 남겼다.)

반찬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었다. 

일단 비주얼 부분에서는 반찬으로 만든초밥이라 신기하고 예뻤다.

이름이 '한입도시락'이지만 한입에 먹기는 커서 잘라서 나눠 먹어야 한다. 

간단히 주문해서 먹기에 깔끔하고 맛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점 댓글 남겨주시면 성의껏 답변도 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