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신여대 무한리필 고기집_돼통령

by 오버플로우 2019. 1. 28.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함께 성신여대 입구역 근처에 있는 돼통령이라는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저녁을 먹었다.

위치는 성신여대역 1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 갔던 것 같다. (멀지는 않았음!)

1층에 노가리 맥주집이 있고 2층이 바로 무한리필 고기집 돼통령이다.

간판이 크게 붙어 있어 찾기가 아주 쉬웠다.

건물 옆쪽 계단을 이용해 입구로 올라갈 수 있다.

일단 자리마다 세팅이 미리 되어있어 주문하고 바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우리는 우삼겹과 항정살도 먹어 보고 싶어서 돼통령 세트 (12,900원) 2인으로 주문을 했다. 

음료나 밥 등은 추가해야 한다. 

셀프바에는 떡볶이, 만두, 순대도 있어서 접시에 조금씩(?) 담아 왔다. 

사실 고기 먹느라 나중에 괜히 가져왔다 싶어 조금 후회했다.

테이블에 있는 식판에 야채와 마늘 등을 담아 왔다. 

우리는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신 고기와 셀프바에서 가져온 고기를 한번에 다 올렸다. ㅋㅋ

삼겹살, 항정살, 갈비 그리고 우삼겹~~

우삼겹은 금방 익어서 좋다🎶🎵

우삼겹 하나 더 추가>.<

불판 위에 된장국도 있었는데, 불이 약했는지, 너무 늦게 끓어 거의 마지막에 먹을 수 있었음.....

파채랑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도 거의 찼었다. 

다음으로 목살과 삼겹살 타임~

나는 배가 많이 불렀는데, 친구는 대식가라 그런지 이 후에도 우삼겹 두 번을 더 리필했다 >.<

그리고 거의 마지막에 식은 떡볶이, 만두, 순대..분식들을 불판에 올려 구워 먹었는데 그것도 나름 괜찮았다. 

이 날 먹은 고기 중에서는 우삼겹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성신여대 입구역 근처 가성비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는다면 추천할 만 한 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창덕궁_오마뎅  (0) 2019.02.04
당산역_홍짜장  (0) 2019.01.30
익선동 디저트 맛집_프앙디♥︎  (0) 2019.01.27
안국역_스타벅스 안국점  (0) 2019.01.15
익선동_익선동121  (0) 2019.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