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주 맛집_육낙원(숙성고기 전문점)

by 오버플로우 2018. 10. 19.
반응형

상주 여행의 마무리,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었다.

상주 종합 버스 터미널 근처에 있었던 육낙원

동네에 고깃집이 몰려 있었는데 간판이 Black & Red 로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외관이었다.


오후 6시가 되지 않은 시간이라 그런지 식당 내부에 앉을 자리가 많았다.

그리고 입구쪽에는 정육점처럼 생고기도 따로 팔고 있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았는데, 삼겹살(150g)dl 8,000원 이라니!!

 생고기인데.... 게다가 숙성 삼겹살인데....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놀랐다. 

우리는 숙성삼겹살 2인분, 숙성목살 1인분 그리고 비빔국수를 하나 주문했다.

메뉴판 뒤쪽에는 숙성고기가 뭔지 자세히 설명되어있었다.

주문을 하고 먼저 반찬과 매운 오뎅탕을 주셨다. 오뎅국물이 얼큰해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다양한 야채와 파채, 나물이 나왔다.

고기는 굉장히 두꺼웠고 직접 직원분께서 구워주셨다.

(고기 뒤집고 자르시는 스킬이 보통이 아니셨음)

드디어 고기가 다 익었다. 너무 맛있게 구워짐~

버섯과 떡 사리도 함께 구워주셨다.

먼저 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는데,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안에 육즙은 살아있어 너무 너무 맛있었다.

깻잎에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어 보았는데, 이 조합도 맛있었지만 나물이 좀 짰음!!

양념된 파채랑 고기.😘

 너무 맛있어서 친구도 나도 한동안 말없이 흡입했다. 

(사실 점심먹고 카페가고 시간보내다가 또 저녁먹으러 온 상태였음....😅)

고기를 먹고 있으니 나온 비빔국수~

비빔국수 양념이 너무 내스타일이었다. 맵지 않으면서 단맛도 있고 깔끔한 맛이었다.

남아있는 고기 + 비빔국수를 숟가락에 얹어 먹기!!

고기랑 냉면은 먹어봤지만 고기랑 비빔국수는 함께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 

이집은 고기도 맛있고 비빔국수도 맛있어서 함께 먹으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었다.

두명이서 고기 3인분에 비빔국수 까지...

지금까지 해온 다이어트는 무엇?

간만에 또 폭식을 하고 여행을 마무리 했다.

다음에 상주 가게되면 재방문 100%

상주 삼겹살집으로 추천추천♡


육낙원

숙성고기 전문점

전화 …054-553-6262

주소… 경북 상주시 무양1길 11

영업시간… 매일 15:00-1:00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점 댓글 남겨주시면 성의껏 답변도 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