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by 오버플로우 2024. 1. 18.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광수 여섯명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18기 남자 출연자분들은 나이 직업등이 비슷한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어떤 분들인지 한명한명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나는솔로18기 보러가기

 

나는솔로 보러가기

18기 영수 

18기 영수님은 NC소프트에서 일하며 서버프로그래머로 일하며 86년생으로 37세입니다. 거주지는 안양이며 일하는 곳은 판교라고 했습니다. 과소비하는 여성분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며 함께 취미를 즐길수 있는 연인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관심있는 사람이 6명이라고 말하는 바람에 여성 출연자분을 당황시키긴 했지만 영숙, 현숙, 순자님등 여성출연자분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이: 37세(86년생)

직업: 서버프로그래머

인스타: 업데이트 예정

18기 영호

18기 영호님은 P 건설사에 재직중이며 영수님과 동갑인 86년생 37세입니다. 거주지는 회사근처인 송도입니다. 자신의 장점은 성실함이라고 어필했으며 학교다닐 때 학비를 내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도 퇴근 후 3~4시간은 공부를 하고 운동을 한다고 해요.

 

이상형은 마음이 따뜻한 여성분이라고 했습니다. 본인을 이해해의 폭이 넓고 규정에 잘 순응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자기관리도 열심히 하시고 재미있는 분 같아 보여 첫인상 순위가 6순위였지만 자기소개 후 여성분들의 마음이 많이 바뀌었을 것 같습니다. 

나이: 37세(86년생)

직업: P 사 건설사 근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iva_jeon/

 

18기 영식

18기 영식님은 91년생 32세입니다. 7년차 소방관으로 재직중이며 남자출연자들 중에 가장 어린 나이였습니다. 스케줄 근무이기 때문에 평일 데이트를 할 수 있고 요리도 잘한다고 어필했습니다. 성격은 유하고 감정기복이 없어 상대방과 잘 싸우지 않는 편이라고 하네요. 상대방도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고 밝은 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나이 : 31세(91년생)

직업: 소방관

인스타: 없음

18기 영철

18기 영철님은 G건설사에 12년 근무하다가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일한다고 합니다. 취미는 헬스와 오지여행이며 뮤지컬 동호회도 하고 있다고 해요. 이상형은 티키타카가 잘되는 귀여운 여성분이라고 합니다. 처음부터 중반부까지 계속 순자님을 마음에 두고 표현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나이: 37세(88년생)

직업: 스타트업에서 기술컨설팅 업무

인스타: 업데이트 예정

18기 상철

18기 상철님은 부산 출신으로 나이는 87년생 36이며 현재 한화오션에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 헬스를 좋아해 헬스대회도 나갔었고 여행을 좋아해 마일리지가 엄청 쌓였다고 해요. 여성출연자 중 정숙님 자기소개때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그 모습을 보고 자켓을 벗어서 덮어주는 모습에 여성출연자분들의 시선이 가기도 했습니다. 따뜻하고 배려심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나이: 36세(87년생)

직업: 한화오션 근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huni_87

 

18기 광수

18기 광수님은 87년생으로 36세입니다. 부산 출신으로 서울에서 16년간 살고 있다고 하네요. 말투는 부드러우셨지만 아직 사투리가 베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직업은 L그룹 금융사에서 기계장비 리스 운영팀에 있다고 합니다. 본인을 성장형 캐릭터로 소개했으며 출사가 취미라 여친의 사진을 잘 찍어 줄 수 있다고 어필했습니다. 

 

나이: 36세(87년생)

직업: L그룹 금융사 기계장비 리스 운영팀 과장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dohyun


2024.01.02 - [생활정보 ✿] - 나는솔로 18기 여성 출연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현숙,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 18기 여성 출연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현숙,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오늘은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 옥순, 영숙, 정숙, 영자, 현숙, 순자 6분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이번 18기에서는 옥순님이 블랙핑크 리사를 닮아 화재가 되고 있는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10.05 - [생활정보 ✿] - 나는 SOLO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나는 SOLO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어제 나는 솔로 돌싱편 16기가 드디어 최종선택을 하고 끝났습니다. 이번 돌싱편은 어느 편보다 스토리가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와 재방송 다시보는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