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추천♥︎ 바스버거(Bas Burger)

by 오버플로우 2018. 7. 28.
반응형

바스버거 여의도 점 ❞ 가성비 좋은 여의도 수제버거


영업시간: 평일 11:00~23:00, 주말 11:30~21:00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율촌빌딩 지하 1층 (여의도동 24-1 율촌빌딩 지하 1층)

찾아가는 길: 

여의도역 4번출구에서 직진, MBC 사거리에서 좌회전하면 유진투자증권 바로 옆 1층 커피빈 건물 지하 1층

IFC 몰과 콘래드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율촌빌딩 지하 1층에 위치

여의나루역에서 온다면 여의나루역 1번출구에서 직진, MBC 사거리에서 길을 건넌후 IFC 방향으로 100m 가면 율촌빌딩 보임.



토요일인 오늘, 회사에 일이 있어 출근을 하게 되었다. 

오전 중 일을 끝내고 점심을 먹기 위해 직원 분들과 함께 바스 버거에 갔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다. 평일 점심에 한번 갔었는데 이미 테이블이 가득차서 조금 기다렸던 기억이 난다.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놓았기 때문에 미리 세팅 되어 있는 자리에 앉아 버거를 기다렸다. 


여기는 분위기가 어두컴컴해서 바(Bar)같은 느낌이 난다.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떠들 면서 사진도 찍고 매장을 둘러 보았다. 


벽이나 천장을 보면 굉장히 빈티지 하다. 무슨 공장 같기도 하고... 힙한 갬성~~ (음악도 좋고~)

정면으로 보이는 문이 입구 이고 중간에는 긴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벽쪽으로도 테이블이 쭉~ 놓여져 있었다. 

안쪽 벽에는 커다란 햄버거와 바스버거글자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테이블에 올려져 있었던 이벤트 광고~

"약 받고 칼퇴하자"


바스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basburgur'게시글 중 처방전 이미지를 카운터에 제시하면 7월 매주 월요일 마다 약(?)을 주는 이벤트 인가 보다~

7월 중 월요일이면 이제 다음주가 마지막인 듯~


배달앱으로 주문도 가능함~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으로 여의도동, 당산동, 양평동, 영등포동, 영등포본동 배달 가능하다고 나와있다. 

우리 동네도 온다니~ 다음에 한번 시켜 먹어 봐야 겠다. 

꺅~ 드디어 나온 버거 세트~ 우리는 그냥 간편하게 바스버거 세트(8,300원)로 통일 했다~ 버거랑 음료, 감자튀김 넘나 맛있어 보임~~

여긴 셀프 이므로 주문 하고 받은 벨이 울리면 직접 가져 와야 한다.


그리고 이 감자칩은 카운터 옆쪽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세트에 함께 나온 감자튀김~ 짜지 않고 두꺼워서 좋았다~~


안에 들어 있는 야채가 굉장히 신선하다~ 그리고 빵도 쫄깃(?) 하고 오래되지 않은 느낌 이다~

바스 버거에서 햄버거 먹으니 이제 다른 데서는 못먹을 듯~ 홈메이드 수제 버거 같은 느낌이라 좋았다.

요즘 비싼 수제버거집도 많은데, 여기는 좋은 퀄리티의 재료와 맛 그리고 적당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은 곳인 것 같다. 

주말에 가끔 오면 좋을 것 같다~ 물론 평일도 여의도 직장인들 점심시간만 피한다면 괜찮을 듯~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점 댓글 남겨주시면 성의껏 답변도 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