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나는솔로 17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연애관 가치관

by 오버플로우 2023. 11. 30.
반응형

이제 다음주면 나는 솔로 17기가 마자막입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여성 출연자 중 옥순님의 매력이 많이 보여졌고 남자 출연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참한 외모, 귀여운 목소리와 4차원스러운 엉뚱한 매력까지. MC인 데프콘과 이이경까지 너무 귀엽다며 빠져들게 만든 나는솔로 17기 옥순님의 나이 직업 인스타 연애관, 가치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옥순 나이, 직업

나는솔로 17기 옥순님의 나이는 빠른 90년 생으로 33살 입니다. 연세대를 졸업한 후 종로에서 토익 강사로 일했으며 외모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는 반전으로 현재는 세종시에서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온 흑염소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이름: 오은경

나이: 1990년생 33세

이전 경력: 종로 YBM 토익강사

현재 직업: 흑염소 사업

 

옥순 흑염소 사업 홈페이지 - 매표 흑염소

 

 

 

https://www.mpys.co.kr/#_177825__item1

 

매포흑염소목장, 정성껏 달인 진한 흑염소진액

30년 전통 흑염소진액 전문, 정성을 가득 담아 진하게 달여 드립니다.

www.mpys.co.kr

 

나는솔로 17기 옥순 연애 관 가치관

나는솔로 17기 옥순님은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여러명의 이성을 알아보기보다 잘 맞는 한명의 이성과 알아가며 안정적인 연애를 추구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이번 17기에서 지속적으로 옥순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광수님과의 대화에서 광수님은 여러명을 알아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며 호감도가 더 올라가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않았던 옥순님은 슈퍼데이트권을 얻은 후 영수와 광수 중 고민 하였으나 광수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쓰겠다고 하였으며 나는솔로에서 가볍지 않은 진지한 만남을 기대하며 방송에 출연한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17기 옥순 인스타

17기 옥순님 인스타그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현재 인스차 계정을 비공개로 되어있어 피드 사진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oh10707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oh010707/?igshid=OGQ5ZDc2ODk2ZA%3D%3D

 


2023.10.05 - [생활정보 ✿] - 나는 SOLO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나는 SOLO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 나솔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정보

어제 나는 솔로 돌싱편 16기가 드디어 최종선택을 하고 끝났습니다. 이번 돌싱편은 어느 편보다 스토리가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보기와 재방송 다시보는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