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크록스 털 내피 하나로 따뜻하게 크록스 신기
크록스가 너무 편해 다른 신발 잘 못신으시는 분들 계시죠~? 겨울에 털크록스 사지 않고 기존에 신던 크록스에 탈부착 내피 하나로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방법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직접 사서 착용 후 리뷰하는 제품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환 내피
겨울에도 크록스를 즐격 신는 분이라면 강력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털 라이너가 있는 크록스를 구매하기에 부담스럽다면 기존에 신던 크록스에 호환내피만 끼우면 되거든요! 탈부착도 쉽고 떼어 내어 세탁도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털빠짐 있을까봐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신거 같은데 저는 신는 동안 지금까지는 털빠짐은 없었습니다. 또한 옆에 단추에 끼워 고정하는 거라 밀리지도 않았어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환 내피 구매
저는 크록스 사이즈 5를 구매했는데 호환내피는 215~220을 구매했습니다. 원래 발이 215~220 이라 내피를 끼우니 발에 크록스가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털 호환내피를 끼우게 되면 아무래도 사이즈가 조금 작아질 수 있으니 사이즈 참고하셔서 크록스 털내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링크는 아래 남겨 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saymeshop/products/9596263094
털 지비츠
크록스는 지비츠(참)을 구매해서 나만의 크록스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것이 참 매력있는데요. 저는 구매했던 기존 크록스에 털 지비츠를 부착했습니다. 겨울에 신기에 따뜻해보이면서도 귀여워 보이더라구요! 주변에서도 다들 귀엽다고 한 마디씩 칭찬했습니다. 지비츠 정보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크록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는 매장에서 다섯개짜리 세트로 2만원 초반대에 구매 했는데 크록스 온라인에서도 구입가능합니다.
https://www.crocs.co.kr/p/dalmatian-puff-ball/10012287.html?cgid=jibbitz&cid=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