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Test ✿

새해 식빵 테스트 mbti 성격 유형 엠비티아이 링크

by 오버플로우 2023. 1. 5.
반응형

오늘은 새해 식빵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2023 흑묘년 토끼테스트와 같이 12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고 결과는 다양한 식빵으로 보여줍니다.  간단하게 하는 테스트이지만 꽤나 정확한 mbti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재미로 해보는 성격유형 test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23 흑묘년 토끼 테스트 포스팅도 아래 남겨 놓습니다 :)

 

2023.01.06 - [재미있는 Test ✿] - 음표 매력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결과 링크

2023.01.07 - [재미있는 Test ✿] - 워터 연애 테스트 엠비티아이 mbti 성격유형 결과 링크

2023.01.02 - [생활정보 ✿] - 2023 흑묘년 토끼 테스트 링크 mbti 유형결과

2023.01.02 - [생활정보 ✿] - 흑묘년 토끼 테스트 mbti 유형결과 INFP, INTJ, ENTP, ENTJ, ESFJ, ESTP, ENFJ, ENFP

식빵 캐릭터로 보는 새해의 나의 성격은?

새해 식빵 테스트_케이테스트

1. 식빵 테스트 12가지 문항

나의 새해 인사스타일은?

  • 먼저 연락해서 새해 인사를 한다.
  • 먼저 새해 인사가 오면 답장을 한다.

처음보는 사람과 대화할 때 나는?

  •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
  • 상대방의 말에 맞춰주며 대화한다.

친구와 약속을 잡을 때 나는?

  • 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오는 편이다.
  • 친구에게 먼저 연락하는 편이다.

해돋이 보러 가는 길에 휴게소 표지판이 보일 때 나는?

  • 휴게소 가면 뭐 먹을지 미리 생각해 본다.
  • 아직 00휴게소구나 아직 멀었네.

고속도로에 차가 너무 막힐 때 나는?

  • 목적지로 순간 이동하는 상상을 해본다.
  • 이래서 언제 도착하나 싶다.

가봤던 곳을 또 가게 되었을 때 나는?

  • 이 길로는 한 번 가봤으니, 다른 길로도 한 번 가본다.
  • 이미 가봤던 곳이니, 최대한 빠른 길로 간다.

친구가 운전 중 졸려 할 때 나는?

  • 휴게소, 졸음 쉼터 위치를 찾아 알려준다.
  • 옆에서 쉴 틈 없이 계속 말을 걸어준다. 

나에게 사과할 때 먼저 해야 하는 것은?

  • 진심 어린 사과 먼저
  • 납득이 되는 자세한 상황 설명 먼저

내가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은?

  • 예전에 흘리듯 말했던 것을 기억했다가 사준 선물
  • 지금 나에게 딱 필요했던 실용적인 선물

새해에 해돋이를 보러 가기 전 날 나는?

  • 미리 차 막히는 구간, 최적의 경로 등 세세하게 찾아보고 출발 준비를 한다. 
  • 출발 시간만 정하고, 차에 내비게이션이 있으니 일단 잔다. 

새해에 나는?

  • 새해 계획을 미리 다 짜놓았다.
  • 아직 명확한 새해 계획은 없다.

새해에는 뭐든 정리를 잘해보겠다는 다짐을 한다고 했을 때 나는?

  • 원래 정리 잘 해서 굳이 다짐할 필요까지는 없다.
  • 약간 자신이 없다.
식빵테스트 하러가기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bread2023/

2.  식빵 별 성격유형(mbti) 결과

  • 띵킹 식빵 INFJ: 마음을 쉽게 열지 않고 사람과의 관계를 빠르게 판단함. 집에 있지만 부르면 나감.
  • 망상 식빵 INFP: 공감왕, 선입견이 없고 스트레스를 잘 받음. 귀찮음이 많지만 나가면 열심히 놈. 말을 신중히 하며 상상력이 풍부함. 내적 관종의 기질이 있으며 섬세한 사람을 좋아함
  • 분석 식빵 INTJ: 속 얘기를 잘 안 함. 혼자 있는 게 편함. 감정 기복이 없음. 
  • 마이웨이 식빵 INTP: 독립심이 강하며 혼자서도 잘 놈. 지나치게 솔직하며 아이디어가 많음. 사람들이 많으면 기가 빨리고 호기심이 많으며 상황판단력이 좋음. 
  • 게으른 완벽주의 식빵 ISFJ: 상대방 잘 맞춰줌, 게으른 완벽주의자로 도덕적인 잣대가 높음
  • 귀차니즘 식빵 ISFP: 귀차니즘 끝판왕, 집돌이. 집순이, 약속 취소되면 은근히 좋아함
  • 모범 식빵 ISTJ: 외로움 잘 안 탐. 나한테만 피해 안 주면 됨. 잘난 척 잘함
  • 극현실주의 식빵 ISTP: 기계적으로 공감함, 남들보다 에너지 고갈이 빠름. 웬만한 문제는 그냥 잘 넘어감
  • 오지랖 식빵 ENFJ: 모두에게 친절함.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어 함. 유머감각과 센스가 있음.
  • 즉흥 식빵 ENFP: 각종 모임, 파티 좋아함. 사소한 것에 행복감을 느낌.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음
  • 노빠꾸 식빵 ENTJ: 따뜻한 말보다는 잘 챙겨 줌. 어려운 일 쉽게 잘 처리하고 자기 일 잘하는 사람을 좋아함.
  • 작심삼일 식빵 ENTP: 기본적으로 똑똑함. 좋아하는 것을 하면 에너지가 충전됨. 답정너에게 끝까지 원하는 대답 안 해줌. 
  • 의리 식빵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친구들과의 약속은 빼지 않음. 즉흥적으로 하고 싶은 게 많음
  • 허세 식빵 ESTJ: 내 힘든 얘기 잘 안 함. 위로보다 해결책 제시함. 한번 싫은 사람 끝까지 싫음
  • 꿀 빨러 식빵 ESTP: 직설적이고 솔직함. 말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임. 하고 싶은 것 해야 직성이 풀림.
  • 사회생활 만렙 식빵 ESFJ: 주변 사람과 두루두루 다 친함. 처음 보는 사람과 터울 없음. 상대가 좀 불편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음.

유형별 성격 결과 맨 밑에는 나랑 잘 맞는 식빵과 잘 맞지 않는 식빵도 나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유형결과를 보면서 매력 있다고 생각한 mbti유형들이 저랑 잘 맞는 식빵으로 나오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식빵이 나오셨나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재미로 해보는 식빵테스트 친구들과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