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엄정화 몰라 노래 가사

by 오버플로우 2023. 6. 9.
반응형

 

배우이자 가수 엄정화 앨범 중 가장 인기있었던 5집 몰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과 독특한 의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창환 작사/작곡의 곡으로 1996년도에 나온 곡인데요, 몰라 가사 궁금하신 분들 위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몰라

엄정화 몰라

노래: 엄정화

작사/작곡: 김창환

1996.06.01

 

어떻게 말해야 할까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언제나 나만을 위해 나를 아껴준 그대에게

충격이 클거야 내게 실망을 하면 배신감도 느끼겠지

하지만 내맘이 이미 변해 버린건 나도 잘 몰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알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 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건지도 모르겠어

너무도 할말이 없어 그저 날 미워하라 했지

어쩌면 나같은 여자 빨리 잊는게 날거라며

하지만 그대는 나의 손을 잡으며 행복하라고 말했지

부족한 자신을 이해해 달라면서 매력이 없는 자신의 탓이라며

 

몰라 알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건지도 모르겠어

 


2023.06.08 - [생활정보 ✿] -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노래모음

얼마 전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엄정화가 나왔습니다. 배우로도 인정받는 동시에 많은 히트곡들이 있는데요. 영화 OST로 시작한 1집 눈동자부터 최근 2020년 놀면뭐하니에서 나온 싱글까지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6.09 - [생활정보 ✿] - 유퀴즈 온 더 블록 197화 <포기하지마> 닥터 차정숙 엄정화

 

유퀴즈 온 더 블록 197화 <포기하지마> 닥터 차정숙 엄정화

닥터 차정숙으로 또 한번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엄정화가 유퀴즈 온 더 블록 197화 로 출연하였습니다. 유퀴즈에서 이야기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기억에 남는 대사들도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

mycupoverflows.tistory.com

2023.06.08 - [생활정보 ✿] - 닥터 차정숙 엄정화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닥터 차정숙 엄정화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주인공 엄정화에 대해 궁금한 분들 많이 있으실텐데요.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정화 프로필 엄정화는 충청북도 제천출신으로 만 22세

mycupoverflo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